얼음나라 산천어축제장으로 겨울 나들이 떠나요 – 전성기뉴스
콘텐츠 바로가기

top

얼음나라 산천어축제장으로 겨울 나들이 떠나요

겨울 추위가 몰아치면 더욱 기다려지는 고장, 강원도 화천에서 1월 9일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얼음나라 산천어축제>가 열리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3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선정한 산천어축제는 2003년 시작돼 해마다 10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찾는 명실상부 대표 겨울 축제로 자리 잡았다.

관광객들의 사랑으로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만들어지는 산천어축제는 빙판 위에서 즐기는 산천어 얼음낚시, 산천어 맨손잡기, 눈과 얼음 위에서 신나게 뛰고 달리는 눈썰매와 봅슬레이, 창작썰매콘테스트, 얼음조각 전시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얼음낚시터에는 1만 개가 넘는 얼음 구멍에 낚싯대를 드리운 어린이와 가족, 연인 강태공들로 주말이면 발 디딜 틈이 없다. 얼음낚시나 맨손잡기를 통해 잡은 산천어는 축제장 곳곳에 설치된 무료구이 터에서 소금구이로 직접 먹을 수도 있고, 축제장 내에 있는 회서비스센터를 찾아가 회로 즐겨도 좋다.

이와 함께 2만7000여 개 산천어 모양의 루미나리에가 설치된 화천 시가지 선등거리도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new_IMG_5425
ⓒ진정영
new_IMG_5452
ⓒ진정영
new_IMG_5481
ⓒ진정영
new_IMG_5428
ⓒ진정영
new_IMG_5596
ⓒ진정영
new_IMG_5631
ⓒ진정영
new-1123
ⓒ진정영



전성기뉴스가 새롭게 태어납니다.

지난 2015년 9월 첫 문을 열었던 <전성기뉴스>가 새롭게 태어납니다.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위해 SNS 채널을 개설, 50+를 위한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 제공합니다.

전성기뉴스는 2017년 12월까지 운영되며, 기존 콘텐츠는 라이나전성기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콘텐츠 보러가기

그동안 <전성기뉴스>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SNS 채널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