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잇살 없애는 최고의 페이스 롤러는? – 전성기뉴스
콘텐츠 바로가기

top

나잇살 없애는 최고의 페이스 롤러는?

2015.12.21 · HEYDAY 작성

메인

‘이영애 롤러’로 불리는 페이스 롤러는 고가의 관리나 시술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의 지지를 얻으며 인기가 사그라들 줄 모른다. 이중 턱과 처진 볼살을 확 끌어 올리는 ‘드라마틱한 리프팅 효과’가 어느 정도인지 남녀 독자가 써봤다.

SHE IS
61세. 나름 정기적으로 꾸준히 관리를 했음에도 처진 볼살과 이중 턱 등 얼굴이 점점 커지는 듯싶어 신경 쓰인다. 마침 페이스 롤러 구입을 고려하던 중이었다.

HE IS
57세. 최근 들어 ‘피곤해 보인다, 화나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어 표정 관리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두툼한 이중 턱에 넓어지는 사각 턱까지 인상이 강해 보여 걱정스럽다.

 


 

헬렌

7DIAS / 헬렌

인체에 무해한 티타늄 볼코팅의 롤러는 림프절을 자극해 지방을 감소해주고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이중 턱과 V 라인 개선에 최적화된 페이스 롤러다. 리프팅 효과를 높이는 코르셋 크림(또는 코르셋 마사지 크림 중 선택 가능)을 바른 뒤 마사지한다. V 라인 코르셋 2종 세트(헬렌+코르셋 크림 50ml) 가격 14만8천원

SHE SAYS ★★★
핸들이 길고 잡기 편해 마사지하는 데 가장 편리하다. 림프 마사지 원리 때문인지 마사지하고 얼굴에 열감이 있지만 다음 날 확실히 피부 톤이 밝아졌다. 크림을 바르고 사용하는 제품인데 방수가 되지 않아 티슈나 천으로 롤러를 닦아야 하는 번거로움은 조금 아쉽다.

HE SAYS ★★★★
롤러 사이가 넓은 편이라 얼굴이 두툼해진 중년 남성들이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다. 디자인도 남성적이라 어색하지 않았다. 핸들이 잡기 편해 목뒤나 승모근 부위를 강한 압력으로 마사지하기에도 좋았다.

 

리파캐럿

MTG / 리파캐럿

백금 코팅된 다이아 커팅 롤러 볼이 인체 전류와 동일한 미세 전류를 발생시켜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만든다. 인체 구조를 감안해 경락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가격 39만원대

SHE SAYS ★★★★☆
피부를 단단히 잡고 조여주듯 올려주는 느낌은 기대했던 것보다 덜했다. 하지만 다른 페이스 롤러에 비해 피부에 닿을 때 촉감이 확실히 부드럽고 착착 감기듯 밀린다. 일시적이지만 롤링 몇 번만으로 바로 리프팅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HE SAYS ★★★☆
매일 저녁 간단한 마사지만으로도 다음 날 얼굴 표정도 편안해지고 부기 등이 확실히 덜했다. 즉각적으로 턱선이 날렵해지거나 작은 얼굴이 되는 것은 확인하기 어려웠지만 얼굴색이 한결 좋아진 것 같다.

 

더마퓨어

더마퓨어 / 클리닉 울트라 V 리프팅 더블로파 타이트

288샷 다이아몬드 더블 커팅과 티타늄 코팅으로 피부 접촉과 면적을 최적화했으며, 원적외선이 방출돼 마사지 효과는 물론 피부에 생기까지 더해준다. 오리지널 사이즈 더블로파의 2/3 크기로 얼굴 전체를 세밀하게 마사지하기 좋다. 가격 19만원

SHE SAYS ★★★★
볼이 가장 작은 페이스 롤러라 턱, 광대, 눈 옆 등 얼굴 전체를 마사지할 수 있다. 작지만 볼의 각이 더 입체적이라 얼굴뼈에 밀착되고 압력을 준다. 마치 손으로 경락 마사지를 받듯 압도 강해 만족스러웠다.

HE SAYS ★★★
이마의 깊은 주름이나 미간 사이 주름까지 마사지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다. 롤러 볼이 조금 뻑뻑해 더마퓨어의 울트라 V 리프팅 크림을 바르고 마사지하는 것이 더 수월하다.

 

황금희

황금희 / 골드 리프팅 듀얼 롤러

24년 전통의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에서 전문 에스테티션의 손동작을 연구해 적용한 페이스 롤러. 황금희 에스테틱의 핵심 경락 케어 VVIP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기기로, 강력한 마사지 효과를 위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롤러가 특징이다. 가격 38만원

SHE SAYS ★★★☆
사이즈가 커서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얼굴에 마사지할 때도 팔이나 배, 종아리를 마사지할 때도 균일하게 살을 골고루 잡아 조여주는 느낌이 뛰어났다. 즉각적인 탄력이나 부기 완화를 확인하기는 어려웠지만 마사지한 부분은 확실히 부드럽고 개운하다.

HE SAYS ★★★☆
너무 작거나 가볍지 않아 밀어 올릴 때의 묵직한 사용감이 좋다. 페이스 롤러 제품 중 롤러 볼이 얼굴에 가장 잘 붙고 얼굴 살을 확실하게 끌어 올려준다.

 

기획 이지영 사진 박충열(스튜디오 텐) 일러스트 김민주, 임승경 제품 협찬 더마퓨어(02-544-2468), 세븐디아즈(1644-7347 www.7dias.co.kr),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070-4870-5594)
※ 이 기사는 <헤이데이> 5월호에 게재된 것입니다.



전성기뉴스가 새롭게 태어납니다.

지난 2015년 9월 첫 문을 열었던 <전성기뉴스>가 새롭게 태어납니다.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위해 SNS 채널을 개설, 50+를 위한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 제공합니다.

전성기뉴스는 2017년 12월까지 운영되며, 기존 콘텐츠는 라이나전성기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콘텐츠 보러가기

그동안 <전성기뉴스>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SNS 채널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