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가봤어? VIP 영화관 – 전성기뉴스
콘텐츠 바로가기

top

거기 가봤어? VIP 영화관

2016.02.23 · HEYDAY 작성

극장마다 시설 좋고, 음향 탁월한 VIP급 영화관들이 있다. 인생에 한 번쯤은 이런곳에서 영화를 즐겨보는 것도 힐링이 되지 않을까? 극장별 특별함이 묻어나는 상영관을 찾아 보았다.


 

비행기에 퍼스트 클래스가 있다면, 극장의 퍼스트 클래스는 CGV 골드 클래스

gold_04그야말로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를 그대로 옮겨 놓은 극장이다. 좌석도 35~45석 규모로 작아서 확실히 안락하고 몰입도가 있다. 등받이가 뒤로 젖혀지는 리클라이너 좌석이 그야말로 대박. 집 소파에 누워 영화를 보는 기분이랄까? 스크린이 평평하지 않고 휘어진 형태라 화면 구석구석 잘 보이는 것도 마음에 든다. CGV 상암, 영등포, 오리, 왕십리, 용산, 울산 삼산에서 운영 중.  가격은 3만 5천원.

 

나만을 위한 서비스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샤롯데“팝콘 하나 주세요” 극장 매점에서 하는 말이 아니다. 샤롯데관을 방문하면 좌석마다 전담 직원이 있어 앉은 자리에서 음식이나 와인을 주문 할 수 있다. 월드타워, 건대입구, 에비뉴엘(명동), 김포공항, 안산(롯데마트), 인천, 평촌, 광주(롯데백화점), 동성로, 광복, 센텀시티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가격은 3만 5천원.

 

기네스 북에 오른 극장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Super plex G

슈퍼G롯데타워 월드타워점에 방문하면 기네스북에 오른 상영관을 만나 볼 수 있다. Super plex G관에 들어서면 좌석수가 무려 4600석. 아시아 최대 좌석 수다. 게다가 세계에서 가장 크다는 스크린이 나를 압도한다. 넓은 규모에 맞게 풍부한 사운드가 무엇보다 강점!! 다만, 좌석이 너무 많아 자리까지 찾아가기 힘들 수 있으니상영 시간 보다 조금 서둘러야 한다. 가격은  1만 2천원.

 

집처럼 누워서 보는 CGV 템퍼시네마

템퍼최신 영화를 집에서 누워서 보면 얼마나 좋을까? 딱딱한 영화관 의자에서 영화를 보다 보면 누구나 한번 쯤 해 봤을 상상이 아닐까 싶다. 이 상상을 실현해 줄 수 있는 극장이 바로 여기에 있다. 템퍼 매트리스는 NASA에서 우주비행사의 척추를 보호하기 위해 쓴다는 공식 매트리스. 그만큼 다른 종류의 매트리스에서 누릴 수 없었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리모콘으로는 머리, 상체, 다리의 각도를 조절 할  수 있어 진짜 내 집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즐기는 듯 하다. 현재 압구정, 센텀시티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가격은 4만원.

 

식사하면서 영화를 본다고? CGV 씨너드쉐프

cinedechef_info_05

샐러드, 한우 스테이크, 양갈비…… 레스토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메뉴가 아니다. CGV 압구정과 센텀시티에서는 레스토랑과  결합한 영화관을 운영 중이다. 앉은 자리에서 스테이크를 먹고 우아하게 와인을 마시면서 영화를 본다면 정말 특별한 하루로 기억되지 않을까? 가격은  압구정 4만원, 센텀시티 3만원 (식사 별도).

 

호텔같은 극장 메가박스 부티크 M

부티크 M2

스위트룸 101호, 102호, 103호. 호텔 객실 이름이 아니다. 메가박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영관의 이름이다. 상영관에 들어서면 무릎담요, 실내용 슬리퍼, 에비앙 생수 까지 준다. 맥주와 나쵸, 와인 등의 음식까지 주문할 수 있다. 맥주로 갈증을 해소하면서 영화를 즐기고 싶다면 분당, 센트럴, 코엑스점을 방문하라. 가격은 평일 2만 5천원, 주말·공휴일 3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