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 나들이 떠나볼까?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동영상) – 전성기뉴스
콘텐츠 바로가기

top

봄빛 나들이 떠나볼까?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동영상)

아침고요수목원,오색별빛정원전,조명축제,경기도가볼만한곳,
매년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서울근교 가족 나들이 코스로 제격이다. ⓒ이철영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펼쳐지고 있는 ‘제9회 오색별빛정원전’이 관람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빛의 클래식, 대형 빛 조형물, 새로운 별빛 구역 등 작년과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축령산 줄기의 100만평 수목원에서 펼쳐지는 빛의 향연에는 이미 100만명이 넘는 관람객이 다녀갔다.

아름다운 선율에 따라 빛이 달라지는 ‘빛의 클래식’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연출 방법으로 점등 시간 이후 하경정원에서 관람할 수 있다. 침엽수 정원에는 코끼리, 기린, 곰 등 최고 높이 3m에 달하는 동물 조형물이 설치됐으며, 아침광장은 잔디밭의 푸른색 조명과 달빛교회가 어우러져 신비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이외에도 구름다리와 무지개벽에 새롭게 별빛 조명을 연출 해 빛의 향연을 감상 할 수 있다. 오색별빛정원전 점·소등 시간은 17시 20분부터 21시까지이며 토요일은 23시까지 연장운영한다.

아직 밤 기온이 영하임에도 불구하고 지루한 겨울을 떨치고 싶은 마음들로 봄 마중 채비를 차린 가족방문객과 연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찬란한 오색빛이 수 놓아진 수목원의 아름다움을 동영상으로 함께 감상해 보자.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기간 : 2015.12.04(금)~2016.03.27(일)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요금 : 어른 9,000원 /청소년 6,500원 / 어린이 5,500원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동영상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