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빛나게 하는 ‘봄날의’ 반가운 신상 – 전성기뉴스
콘텐츠 바로가기

top

나를 빛나게 하는 ‘봄날의’ 반가운 신상

2016.05.12 · HEYDAY 작성

봄날의 반가운 신상! 세계는 넓고 살 것도 많다. 그리고 이왕 산다면 신상일수록 좋다! 아는 것만으로 즐겁고 행복한, 나를 빛나게 하는 즐거운 신상품을 소개한다


 

1. 야쿠르트 아줌마의 배달 커피

야쿠르트,커피,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야쿠르트 아줌마가 커피를 집까지 배달해 준다? 신선한 발상과 깊은 풍미로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2015년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인 찰스 바빈스키와 한국아쿠르트가 손잡고 만든 제품이다. 더치커피를 뜻하는 ‘콜드브루’라는 이름처럼 저온 추출 방식으로 내린 커피는 로스팅 후 최고의 커피 맛과 향이 살아 있는 기간인 10일 동안만 판매한다. 병에 찍힌 로스팅 날짜가 신뢰감을 더한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2종과 물에 희석해서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는 ‘앰플’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 아메리카노 2천원, 카페라떼 2천3백원, 앰플 1천5백원 문의 1577-3651[/info]

 

2. 세계적 디자이너의 예술 조명

멘디니,조명,디자이너,예술조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출시한 아물레또 클램프는 스탠드이지만 예술 작품처럼 느껴진다.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집게 타입으로 책상 뿐 아니라 책장, 책꽂이, 선반, 얇은 침대 헤드보드 등에도 고정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또한 벽에도 고정이 가능해 장식용으로도 유용하고, 기존 스탠드에 비해 공간까지 덜 차지한다.

문의 1600-1547

 

 

3. 자개를 입힌 까르띠에의 새 컬렉션

까르띠에,자개,

까르띠에의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자개, 오닉스,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동양적 매력을 풍기는 주얼리다. 특히 오팔이 세팅되어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링과 컬러풀하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롱 네클리스는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 동그란 캡슐 모양으로 장식된 보석 윗부분의 잠금장치를 살짝 풀면 자물쇠처럼 열리는 독특한 구조로 디자인되었다. 프랑스어로 부적을 뜻하는 아뮬레뜨(amulette)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자물쇠로 사랑을 영원히 꽉 채운다는 의미를 담았다.

문의 1566-7277

 

 

4. 한국을 움직이는 혼맥· 금맥

혼맥,금맥,한국을 움직이는 혼맥,금맥

우리나라 상류층의 혼맥을 치밀하게 분석한 책이 발간되었다. 재벌과 전 · 현직 대통령, 주요 언론사 사주, 대선 주자 등 한국을 움직이는 38개 가문의 혼맥을 샅샅이 분석한 책이다. 또한 과거 성행했던 재벌가와 정치권의 혼맥이 왜 지금은 시들해졌는지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채워졌다. 혼맥이 금맥이라 불리는 이유,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비밀스런 이야기들이 읽는 재미를 준다.

가격 1만9천8백원  문의 02-3703-7100

 

 

5. 한국의 오방색과 한글로 장식된 한정판 보드카

오방색,한글,한글장식,한정판 보드카

스웨덴의 약병에서 영감을 얻은 병 디자인에 한국 전통 색상인 오방색과 한글을 아로새긴 ‘앱솔루트 코리아’. 각 나라 고유의 매력과 개성을 살린 시티·컨트리 에디션의 한국 버전으로, 미술가 허욱 작가와 함께한 협업 작품이다. ‘앱솔루트 코리아’는 부드러운 커피, 고소한 아몬드, 입안을 자극하는 칠리의 맛과 향이 어우러졌으며 톡 쏘는 듯한 끝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18만6천 병만 한정 출시했으며, 전국 할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가격 3만원대 문의 02-3466-5701

 

 

6. 나들이 필수 간식 썬키스트 너트바

썬키스트,너트바,나들이 간식,나들이

몸에 좋은 견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썬키스트 너트바는 아몬드와 캐슈넛에 튀김 땅콩과 통현미, 통밀, 호박씨와 건과일, 자두(푸룬), 파인애플, 망고, 블루베리, 코코넛과 볶음 참깨 등이 들어 있는 건강식이다. 특히 딱딱한 기존 너트바와 달리 중장년들도 먹기 좋게 꿀과 함께 조리해 한층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 꿀로 단맛을 내어 속이 편안하며 느끼하지 않다. 낱개 포장으로 둘레길 여행이나 등산 갈 때 체력 보충과 영양 간식용으로 챙기기에 딱 적당할 듯싶다.

가격 7천5백원(6봉)   문의 www.mannamall.com

 

7. 서북 50+ 캠퍼스, 1학기 신입생 모집

서북 50+,캠퍼스,은평구, 50+

50+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퍼스가 문을 열었다. 은평구에 위치한 서북 50+ 캠퍼스는 50+가 함께 배우고 스스로 만들어가는 아지트다. 50~64세를 대상으로 중장년층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 신청은 캠퍼스 1층 상담센터나 온라인(sb.50campus.or.kr)에서 할 수 있다. 캠퍼스 프로그램은 크게 인생재설계학부, 커리어모색학부, 일상기술학부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52개 분야에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특히 개관 특강으로 박원순 서울시장, 유인경 전 경향신문 선임기자 등의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5월 4일 개강.

문의 02-372-5050

 

 

8. 걷기만 해도 운동 효과, 굴림 신발 들어보셨나요?

운동효과,굴림신발,조이,마사이워킹

스위스 기능성 신발 브랜드 조야에서 새로운 굴림 신발을 선보였다. 조야는 마사이 워킹으로 잘 알려진 워킹화의 원조, 칼 뮐러 전 MBT 회장의 아들이 만든 브랜드로 굴림 신발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전수받아 개발한 브랜드다. 이 신발은 편안함과 안정된 착화감이 특징으로 오르막에서는 다리 전체 근육의 스트레칭 효과를 극대화해 운동 효과를 주고, 내리막을 걸을 때는 관절과 허리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신체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한다. 특히 근력이 부족하고 신체 관절 기능이 약한 중장년들에게 강추하는 신발이다.

문의 www.joya.co.kr

 

기획 모은희

※ 이 기사는 <헤이데이> 24호에 게재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