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승만의 내 몸을 살리는 15초 [밀당 운동 1편] – 전성기뉴스
콘텐츠 바로가기

top

서승만의 내 몸을 살리는 15초 [밀당 운동 1편]

2016.05.19 · HEYDAY 작성

건강을 지키기 위한 운동, 꼭 시간과 돈을 들여야만 효과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얼마든지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헤이데이>가 개그맨 서승만과 함께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을 찾아 나섰습니다. 이번엔  밀고 당기는, 밀당 운동입니다.

cats

이 운동은 힐링멘토 이시형 박사가 매일 아침 하는 운동법으로, 방송에 소개돼 큰 화제를 낳았던 운동입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가벼운 스트레칭과 근력 운동으로 구성돼 있어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도 운동 효과가 큰 동작들이라 누구나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니 꼭 따라해 보세요!

 

<드라마 보면서 발끝 당기기>

조금만 걸어도 종아리와 발목이 당기고 아프다고요? 이 운동을 해 보세요. 발끝을 당길 때는 종아리 근육, 발끝을 밀 때는 정강이 근육이 자극돼 발목 통증을 줄이고 뭉친 종아리 근육을 푸는 데 효과적입니다. 반듯하게 누워서 하면 혈액순환과 척추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사실. 1석 2조 이상의 효과지요.



전성기뉴스가 새롭게 태어납니다.

지난 2015년 9월 첫 문을 열었던 <전성기뉴스>가 새롭게 태어납니다.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위해 SNS 채널을 개설, 50+를 위한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 제공합니다.

전성기뉴스는 2017년 12월까지 운영되며, 기존 콘텐츠는 라이나전성기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콘텐츠 보러가기

그동안 <전성기뉴스>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SNS 채널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